자주묻는질문

  • SDmall의 회원은 어떤 혜택이 있나요?

    SD회원이 되면 플레인, 플러스, 프리미엄, VIP, GVIP, SVIP 등 회원등급별로 추가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최대15%, 일부품목 제외) GVIP 이상 회원에게는 전용이벤트, 전용 쿠폰과 신상품 체험 혜택을 제공합니다. 회원등급은 최근 6개월간 (전월말일 기준) 누적구매금액과 횟수를 통합하여 산정하며, 구매이력을 매월 정산하여 다음달 1일부터 혜택이 적용됩니다.

  • 나의 회원등급을 확인하고 싶어요.

    SDmall에 로그인하면 본인의 회원등급 및 구매 이력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매월초 메일로 등급 현황을 알려드립니다.

  • 법인폰으로 개인 회원가입을 할 수 있나요?

    SDmall의 회원가입은 휴대폰 본인인증을 기본으로 합니다. 본인의 휴대폰을 사용할 수 없는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1577-1397)

  • 개명을 했어요.

    개명한 경우 회원 탈퇴 후 재가입 해주시기 바랍니다.

  • 우리 동호회에서 단체구매를 하는데, 추가 할인이 되나요?

    동호회에서 단체로 수모를 맞출 경우 SDmall의 단체수모를 이용하면 편리합니다. (SD단체수모제작 070-8270-5005) 수모가 아닌 상품의 경우 단일 품목 기준 30개 이상 동시구매를 하는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1577-1397)

  • ​SDmall에서 취급하는 상품은 어떤 건가요?

    SDmall은 자체 브랜드를 포함하여 150여 개 브랜드, 2만5천여 종의 상품을 보유한 라이프스포츠 쇼핑몰입니다. 대한민국 최대 수영전문 쇼핑몰 <스윔닥터몰>을 전신으로, 실내 수영에서 오픈워터, 물놀이 레저 등 물에 관한 종목을 깊이 다루며 휘트니스를 중심으로 스포츠웨어와 전문 훈련용품을 취급합니다. 나아가 라이프 케어 품목을 아우르는 통합 라이프스포츠 플랫폼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 상품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습니다.

    각 상품 상세페이지의 설명을 참조하시고, 더 궁금한 점은 1:1문의 및 고객센터 핫라인(1577-1397), 카카오톡( 10시~12시, 13시~15시)으로 문의해주세요. 자세한 설명과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 ​SD7은 어떤 브랜드인가요?

    SD7은 스포츠 용품 전문 브랜드로서 스윔닥터 수영연구소에서 오랜 기간 전문가들이 연구/개발한 SDmall의 자체 브랜드입니다. 수백 여 종의 수모와 20여 종의 최신 수경을 위시하여 패들, 스노클, 킥보드, 풀부이 등의 장비와 스트레치코드 등의 지상 훈련용품까지 출시하고 있습니다. SD7은 개발단계 부터 꼼꼼한 테스트와 검증을 거친 고퀄리티의 상품으로, [자체 개발 – 유통 - 판매]에 이르는 최단 유통과정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을 만족시키고 있습니다. SD7은 검증된 ‘수영 훈련용품의 정석’입니다.

  • ​수모를 단체로 맞추려고 합니다.

    SDmall에서는 국내 최대 규모의 단체수모 전문샵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윔닥터 수영연구소에서 개발한 850여 종의 최신 수모 디자인을 무료로 제공하며, 전담 공장에서 퀄리티 높은 수모를 제작합니다. SD 단체수모는 선수반, 마스터즈클럽 뿐 아니라 전국 각 지역의 수영장에서 가장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카테고리에서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적립금은 어떻게 적립하는 건가요?

    SDmall 회원가입과 동시에 2,000원의 적립금이 지급되며, 상품별 일정 금액이 구매할 때마다 적립됩니다. 또한 구매한 상품의 사용후기, 적립금 이벤트를 통해 적립금이 지급됩니다.

  • SDmall의 쿠폰은 어떤 종류가 있나요?

    SDmall의 회원 등급에 따라 이벤트 쿠폰을 지급하며 금액과 사용기한은 쿠폰에 따라 다릅니다. 모바일 앱을 다운받으면 앱쿠폰을 지급합니다.
     

  • 쿠폰과 적립금은 어떻게, 언제까지 사용할 수 있나요?

    쿠폰은 2개 이상 중복 사용할 수 없지만, 쿠폰과 적립금은 동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쿠폰은 정해진 사용기간 내 언제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적립금은 언제든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6개월간 사용하지 않을 경우 소멸됩니다.
     

  • 모바일 앱을 이용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SDmall의 모바일 앱을 이용하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1) 모바일 전용 특별할인 혜택이 있습니다(5% 추가할인, 일부상품 제외)
    2) 모바일 앱을 다운받으면 <앱다운쿠폰>을 발급하며, 6개월내 앱으로 3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모바일 앱을 통해 다양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이벤트와 적립금 등 모바일만의 혜택을 놓치지 마세요!

  • 장바구니에 물건을 담아두면 얼마간 유효한가요?

    장바구니 상품은 3일간 보관됩니다. 오래 보관할 상품은 <찜한상품>에 담아두었다가 필요할 때 [MY SD]에서 확인, 장바구니로 옮겨 담으면 됩니다. 다만 이 과정에서 해당 상품이 품절될 수 있으니 꼭 확인해주세요. 
     

  • SDmall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결제 수단은 어떤 게 있나요?

    SDmall에서는 무통장입금, 신용카드, 네이버페이 등의 방법으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모든 종류의 신용카드를 사용할 수 있으며, 무이자 할부가 가능한 카드는 기한 내 별도로 공지합니다. 무통장입금은 주문할 때 선택한 은행의 계좌로 입금자명 (또는 주문자명)으로 입금하면 됩니다.
     

  • 카드결제는 성공적으로 되었는데 주문서가 확인되지 않습니다.

    카드결제 시 카드사와 SDmall 간에 통신 오류가 발생하여 누락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대부분 SDmall 운영시간 내에 복구 완료되지만, 빠른 확인이 필요할 경우 고객센터 운영시간 중에는 유선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1577-1397)
     

  • 영수증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현금영수증과 세금계산서는 신청하는 경우 별도 발급됩니다. 

  • 결제를 완료하면 배송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상품준비 단계에서 상품에 따라 품절 상품이 발생할 수 있는데, 이 경우 미리 문자로 알려드립니다. 포장이 완료되면 택배기사가 본사에 방문하여 상품을 수거하여 배송이 시작됩니다. 이때 송장번호가 발급되며 배송처리 문자를 보냅니다.
     

  • 배송처리 문자를 받았는데 상품은 언제 도착할까요?

    배송이 처리되었다는 문자를 받은 후 대부분은 1~2일 영업일 이내에 상품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만, 수령지 택배회사 지점의 사정에 따라 다소 지연될 수도 있습니다. 송장번호로 배송추적을 할 수 있으므로 택배기사 방문 예정일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지금 막 결제했어요. 주문을 취소할 수 있나요?

    [입금대기-결제완료] 과정까지는 [MY SD>주문/배송조회]에서 취소를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주문서에 따라 [상품 준비] 과정으로 들어가면 해당 주문 건에 대해서는 유선으로 취소해야 합니다. 배송이 시작되면 취소가 불가하므로 상품 수령 후 반품 절차를 이용하면 됩니다.
     

  • SDmall의 상품은 교환 또는 반품할 수 있나요?

    상품을 수령한 후 7일 이내에, 사용하지 않은 상품은 교환/반품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제품이 파손되었거나 라벨, 텍, 케이스가 손상된 경우 교환/반품할 수 없습니다. 고객의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 또는 반품의 경우는 택배비용은 고객의 부담입니다. 상품에 따라 교환/반품이 불가한 경우가 있으니 구매 시 상품페이지에 표기된 사전 안내를 반드시 참조해주세요.
     

  • 취소, 교환,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MY SD>주문/배송조회]의 주문리스트에 관련 버튼이 생성됩니다. 안내에 따라 접수하면 됩니다. 교환은 사이즈 교환만 가능합니다, 제품색상 또는 다른 디자인으로 교환을 원할 경우 ‘반품’으로 접수 후 새롭게 주문해주세요.
     

  • SDmall에서 구입한 상품의 AS는 어떻게 신청해야하나요?

    SDmall은 각 브랜드의 AS 정책을 적용합니다. 수영복, 슈트의 경우 구매시점 및 상품 상태에 따라 수선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며, 기간은 통상 3~4주 정도 소요됩니다. 수경, 수모, 오리발 등 소모성 상품의 경우 AS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 AS가능한 경우 : 수영복의 봉재 풀림, 찢어짐, 수영복의 고무줄 끊어짐, 슈트 찢어짐(수선비 별도 발생)
    - AS불가능한 경우 : 수영복 전체 사이즈 줄임, 늘어난 수영복 고무줄 교체, 원단 부식, 슈트 구멍 수선
                                    AS접수 후 이와 같은 사유로 불가 안내가 될 수 있음을 양해바랍니다.

    [AS 방법]
    아래 내용을 기재하여 상품과 함께 SDmall로 보내주세요. (우체국 택배, 택배비용 5천원을 동봉하여 착불로)
    ▹주문사이트 / 주문번호 / 상품번호 / AS요청내용